프리미엄 VR 카페 ‘엔터 VR’, 명동점 열려
프리미엄 VR 카페 ‘엔터 VR’, 명동점 열려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18.08.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 외에 색다른 데이트 코스로 각광 받을 전망
그랜드 오픈한 프리미엄 VR 카페 ‘엔터 VR (ENTER VR)’ 명동점 전경.
그랜드 오픈한 프리미엄 VR 카페 ‘엔터 VR (ENTER VR)’ 명동점 전경.

㈜원이멀스는 관계사 ㈜오에스벤처스가 프리미엄 VR 카페 ‘엔터 VR (ENTER VR)’ 명동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엔터 VR’ 명동점은 지난 7월 20일 오픈한 강남점에 이은 직영점으로, 명동성당과 명동국립극장 사이 중심가에 위치해있다.
특히 원이멀스 ‘마이타운’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양질의 VR 게임을 넓고 시원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데다 젊은 세대들이 많이 밀집한 자리에 위치해 있어, 쇼핑 외에 색다른 데이트 코스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아울러 지리적 특성상 20~30대는 물론 가족 단위의 관광객도 많다는 점을 고려, 스포츠 및 서바이벌 게임에 특성화된 스포츠룸도 갖추어져 있어 이용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오에스벤처스는 ‘엔터 VR’ 명동점 오픈을 기념하여, 지난달 31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에게 별도의 체험 공간에서 고소공포 VR 게임 ‘마이타운: 스카이폴’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오에스벤처스의 박종형 대표이사는 “쇼핑의 메카 명동에서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VR 카페 ‘엔터 VR’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엔터 VR’ 명동점에서 무더운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짜릿한 VR 게임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터 VR’은 다양한 간식은 물론 싱글·멀티룸과 함께 여성 고객층을 고려한 파우더룸까지 완벽하게 구비된 프리미엄 VR 카페이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