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동 체육회, 신당동 저소득 가구에 휴지 52박스 후원
신당동 체육회, 신당동 저소득 가구에 휴지 52박스 후원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18.09.2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한 수익금 70여만 원, 나눔 복지에 쓰여
추석맞이 휴지 전달식을 기념코자 행사 참여자들간의 기념촬영이 이어지고 있다.
추석맞이 휴지 전달식을 기념코자 행사 참여자들간의 기념촬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신당동 체육회에서 신당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주민들에게 지원하는 휴지 52box를 단체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신당동 주민센터에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평소 신당동 체육회는 동네에서 열심히 봉사를 하며 저소득 가정에게 꾸준한 관심을 보여왔고, 작년에 두유를 기부한 데 이어 올 추석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복지를 실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신당동 체육회 회원들이 직접 의류, 신발 등을 지원하여 개최한 이번 바자회는 지난 11일 청구역 마을마당에서 개최했고 판매한 수익금 70여만 원을 우리나라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신당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휴지 52box를 후원했다.

이선자 신당동 체육회장은 이제 곧 추석이다. 당연히 모두에게 행복한 명절이 될 것이라는 기대가 있지만 동네에서 봉사를 하다 보니 명절에 더 외롭고 힘드신 분들이 있으시다는 걸 알았다. 그 분들의 모든 상황을 해결해 드릴 순 없지만, 이번 선물이 추석명절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이번 후원의 의미를 되새겼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