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19.06.0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지역 어르신 대상 특강 및 미용 재능 기부 활동

 

정화예술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은 지난달 27일 오전 10시와 오후 14시, 강원도 춘천 북부노인복지관과 효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춘천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웃음 특강 및 미용 재능 기부 등의 웃음 봉사단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특강과 미용 재능 기부활동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어르신 생각 바꾸기 특강은 ‘생각이 바뀌면 인생이 즐겁습니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어르신들이 긍정적인 생각을 통해 즐겁고 건강한 노년을 보내는 것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강 후에는 정화예대 미용전공 미드림 특별팀 학생들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미용 봉사를 진행하였다. 정화예대와 롯데장학재단이 업무협약을 통해 노인들의 행복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웃음 봉사단”은 이달 7일부터 27일까지 수도권 30개소의 요양원 및 경로당을 방문하여 노인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물하고 이미용 재능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마무리되었다.
춘천지역의 웃음 봉사단 행사가 끝난 후, 춘천시 이재수 시장의 초대로 춘천시청에서 웃음 봉사단 강사와의 만남과 함께 어르신들의 복지문제와 관련해 담소를 나누었다.
▲ 사진 설명: (왼쪽부터)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백선종 부원장, 웃음대사 정미현씨, 춘천시 이재수 시장, 재일동포 가수 베레이꼬씨, 국제웃음치료협회 한광일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