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중구 이웃과 함께한 ‘2019 김장나눔’
CJ프레시웨이, 중구 이웃과 함께한 ‘2019 김장나눔’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19.11.2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치 600kg… 만 60세 이상 저소득층 노인 가구에 전달
문종석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네 번째)를 비롯한 CJ프레시웨이 임직원이 ‘김장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문종석 대표이사(우측 네 번째)를 비롯한 CJ프레시웨이 임직원이 ‘김장나눔 봉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 등 30여 명의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을 담궈 중구 이웃에 나눴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는 김장철을 맞아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6일 중구에 위치한 신당데이케어센터(원장 김원태)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2019 김장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CJ나눔재단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몸소 실천했다.

이날 완성된 김장김치는 총 600kg로 신당데이케어센터 관내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저소득층 노인 150여 가구에 전달됐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