庚子年 새해 첫 중구통장협의회 월례회의 성료
庚子年 새해 첫 중구통장협의회 월례회의 성료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20.01.0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조체계 강화 및 지역발전 방안 강구
서양호 구청장 “궂은일 도맡고 계신 통장님 모두에 감사”
서양호 중구청장과 지역 통장들이 월례회의를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서양호 중구청장이 지역 통장들과 월례회의를 갖고 있다

경자년 새해 첫 중구통장협의회 월례회의가 지난 3일 회현동주민센터 3층 강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월례회의는 지역 행정수반인 구청장과 지역 통장들과의 지역문제를 놓고 허심탄회한 토의를 통해 지역발전을 꾀하기 위함을 목적으로 매월 한번씩 정기적으로 갖는 성격의 행사이다. 특히 이번 회의는 올해 중구의 목표인 중구민의 생활과 삶을 실제로 변화시키는 생활구정의 본 취지를 각인시키면서 지역 통장들의 관심을 독려하기 위한 자리이기도 했다.

이날에는 서양호 중구청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및 각 지역의 통장들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늘 그래왔듯, 이날 회의에서는 다자간 토의를 통해 상호간 현안문제 및 공동 관심사항에 대한 협조체계를 강화하고 지역발전 방안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또 청소, 주차, 공원관리 등 일상생활에서 주민들이 겪는 불편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한해를 만들어볼 것을 약속하는 의미 있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서양호 구청장은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주민 소통의 통로인 중구통장협의회가 올 한해도 화합을 통해 살맛나는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한 소통의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이 자리를 빌어 일선에서 궂은일을 도맡고 계신 통장님들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격려했다.

아울러 행정과 구민의 가교역할을 하는 통장들은 솔선수범으로 봉사를 하면서 중구를 따뜻한 지역으로 만들어주고 있다앞으로도 통장들의 의견수렴을 통해 이를 정책에 반영시킬 수 있도록 구 행정차원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