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지니우스 카비 코리아, 광희동과 연계 나눔행사 진행
프레지니우스 카비 코리아, 광희동과 연계 나눔행사 진행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20.01.22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따뜻한 겨울나기‘… 프레주빈 제품 관내 경로당에 전달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 박주호 대표가 김창수 광희동장과 광희동 어르신들을 만나 프레주빈 제품을 전달했다.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 박주호 대표가 김창수 광희동장과 광희동 어르신들을 만나 프레주빈 제품을 전달했다.

프레지니우스 카비 코리아(대표 박주호, 이하 업체)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광희동에서 추운 겨울을 힘겹게 나는 어르신들을 위해 광희동주민센터와 연계해서 환자 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Fresubin) 제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따뜻한 겨울나기행사는 지난 21일 광희동주민센터 직원과 프레주빈 관계자, 광희동 거주 노인 30여 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업체는 겨울 추위 탓에 입맛을 잃거나 몸이 아파 체력이 떨어진 어르신들의 체력 회복을 위해 프레주빈 2.0 카푸치노향 제품을 관내 경로당에 전달했다.

프레지니우스 카비 코리아 박주호 대표는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균형 잡힌 3대 영양소와 20가지 이상의 비타민, 무기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프치노향이 첨가되어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균형 있는 영양식이라고 전했다.

광희동주민센터 김창수 동장은 오늘 제공해주신 제품들은 체력이 떨어진 어르신들께 영양을 공급하는데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어르신들이 체력도 회복하고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나실 수 있기를 바란다. 도움을 주신 프레주빈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프레주빈은 독일 제약회사 프레지니우스 카비(Fresenius Kabi)에서 선보인 글로벌브랜드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