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보호중구신당협의회, 코로나 예방 '환경정화' 실시
자연보호중구신당협의회, 코로나 예방 '환경정화' 실시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20.02.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소독도 함께… 신당동 일대 골목 대상
지난 10일 자연보호중구신당동협의회 시민실천단 회원들이 신당동의 한 골목을 거닐며 방역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0일 자연보호중구신당동협의회 시민실천단 회원들이 신당동의 한 골목을 거닐며 방역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연보호중구신당동협의회 시민실천단(회장 이영도, 이하 협의회)은 지난 10일 오전 1030~13시까지 신당동골목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환경정화 및 방역소독을 전개했다.

이번 예방 활동은 최근 신종 코로나가 급속도로 확산, 우리의 건강을 위협함으로써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는 시기를 맞아 주민이 예방수칙을 지키고 평소 위생에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의회 회원 일동은 관내 골목골목마다 청소로 환경정화를 하고 항균성 소독제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위생 캠페인을 펼쳤다.

이영도 회장은 오늘의 이 귀중한 노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란다. 함께 해주신 회원들과 주민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자연보호중구협의회는 매년 우리 중구를 지속 가능한 친환경 도시로 만들어 가기 위해 직접 만든 항균성 탈취제를 하절기 전통시장 악취제거를 위해 소독을 실시 할 뿐 아니라 예쁜 꽃 화분도 만들어 쓰레기 무단 투기 장소에 전시 배치해 쓰레기 투기를 줄여 가고 있어 주위로 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