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호 중구청장, 지역 洞협의회장과의 간담회 마련
서양호 중구청장, 지역 洞협의회장과의 간담회 마련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20.06.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주요 현안사업 관련 다양한 양질의 의견 교환
서 구청장 “주민‧지역 위해 수고하시는 동협의회장님들께 감사”
서양호 중구청장이 지난 17일 열린 동협의회장들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주요 현안사업들을 설명하고 있다
서양호 중구청장이 지난 17일 열린 동협의회장들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주요 현안사업들을 설명하고 있다

서양호 중구청장이 지난 17일 오후 구청장실에서 지역발전에 힘쓰고 있는 관내 동()협의회장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지역 최일선에서 수고를 아끼고 있지 않는 동협의회장들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자리로, 동시에 향후 구가 추진하는 주요 현안사업을 놓고 다양한 양질의 의견을 개진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서양호 구청장은 이 자리에서 서울메이커스파크(SMP), 교육지원센터, 동 복합청사 및 공공시설 재배치 진행상황과 복지사업, 보육 및 교육사업 등 각 지역별 뜨거운 감자로 제기되는 현안사업을 설명하면서 향후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 더 좋은 방안은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협의회장들과 깊게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의견을 교환하는 과정에서 서 구청장은 오늘 소개해드린 주요 사업들이 본궤도에 원만히 오를 수 있도록 여기 계신 동협의회장님들의 도움이 그 어느 때보다도 절실하다고 강조하며 아울러 이 자리를 빌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주민과 지역을 위해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수고해주시는 동협의회장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동협의회장님들의 파이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