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준 의원, 13일 장충고 방문… 학부모들과 간담회 가져
박성준 의원, 13일 장충고 방문… 학부모들과 간담회 가져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20.11.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순규 市의원 동행… 직접 학교 야구부에 우승 축하 및 격려도
야구부 시설 개선 노력 등 학교발전 위한 여러 요구안 수용키로
박성준 의원이 지난 13일 학부모들과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장충고 간담회자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성준 의원이 지난 13일 학부모들과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장충고 간담회자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박성준 의원(국방위, 중구성동을)이 지난 13일 중구 소재 장충고등학교를 방문하고 학부모 및 학교 관계자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전반적인 학교 현안에 대한 설명을 듣기 위한 자리로, 동시에 현재 교육현장의 어려움(코로나19)과 교육발전을 위한 요구 사항을 전달하고자하는 의미도 포함돼있다.

간담회에서는 박성준 의원과 서울시의회 박순규 의원, 김보년 장충고등학교장과 김준기 장충중학교장, 양교 교감학교운영위원회 위원 및 학부모회 위원 22명이 참석해 학교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 등을 교류‧논의했다.

이날 박성준 의원은 먼저 지난 제75회 청룡기 전국 고교 야구대회 우승을 축하한다고 전하며 향후 학교 야구부 시설 개선 노력을 약속했다.

이 외에도 박 의원은 이날 몇몇 학부모회 위원 등으로부터 제기된 학교발전을 위한 여러 요구안들을 적극 반영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

이날 함께 동행한 서울시의회 박순규 의원도 중구를 대표하는 명문 장충고의 향후 발전을 위해 저 역시 제 위치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 오늘 좋은 의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영천 전 장충고 학교운위원장(철마에폭시 대표)코로나19로 학교 현장분위기가 많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너무나 마음 아픈 현실이 아닐까 생각한다무엇보다도 곧 수능을 맞는 학생들이 마음고생이 심한 것으로 아는데, 학생들을 위해서라도 오늘 좋은 의견을 많이 내놓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박성준 의원을 비롯한 회의 참석자들은 간담회를 마친 후 학교시설 및 학교 야구부를 방문해 직접 선수단을 격려하며 청룡기 우승을 축하해주기도 했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