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청, ‘음악과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ON Air’ 실시
중부교육청, ‘음악과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ON Air’ 실시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20.11.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유치원 및 초등학교 1~2학년‧28일 초등학교 3~6학년 대상
오전 10시~11시까지 중부교육청 유튜브 채널 통해 진행
‘음악과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ON Air’ 포스터
‘음악과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ON Air’ 포스터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중부교육청(교육장 권혁미, 이하 교육청)1121일과 28일에 음악과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ON Air’를 각각 실시한다.

19일 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그림책 여행ON Air’는 등교수업과 원격수업이 함께하는 하는 시기에, 그림책 읽는 즐거움을 유아 및 초등학생들이 더 즐겁게 즐길 수 있게 음악과 함께하는 그림책 여행ON Air가 기획됐다.

그림책 여행ON Air’21, 28일에 온라인을 통한 그림책 즐기기를 원하는 모든 학생 및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중부교육청 유튜브 채널(슬기로운 중부초등TV)을 통해서 진행된다.

21일자 그림책 여행ON Air’는 유치원 및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유치원 및 초등학교 저학년에 익숙한 그림책 춤을 출거예요5권과 함께 들을 수 있는 모차르트 모음곡 외 다수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28일은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데, 이들에 익숙한 작은 벽돌 외 3권의 그림책이 비발디 사계 및 비틀즈의 곡들과 함께 어울려서, 온라인을 통한 그림책 읽는 즐거움을 온 가족이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중부교육청은 이번 그림책 여행ON Air’가 온라인 공간에서 그림책을 음악과 함께 즐기면서, 그림책 읽는 즐거움을 가족과 함께 느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온라인 공간에서 학생들이 책을 만나고,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독서교육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