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민의 든든한 파수꾼…지역 사회 산 증인임 자임”
“중구민의 든든한 파수꾼…지역 사회 산 증인임 자임”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22.10.0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준 국회의원(중구성동을)
박성준 국회의원
박성준 국회의원

안녕하세요. 중구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중구성동구() 국회의원 박성준입니다. 중구신문의 신문 지령 10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중구신문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로 13만 중구민을 대변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보도윤리와 정성으로 함께한 중구신문의 29년 역사는 그동안 중구민의 든든한 파수꾼으로서 중구의 소식과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전달하고 지역 사회 여론 형성에 이바지해온 인연이 쌓여 이룬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휴머니즘에서 비롯된 창간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의 산 증인임을 자임하며 우리 중구의 발전과 지방자치시대를 이끌어가는 지역 언론으로서 구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기를 바랍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접어들었으나 경제위기가 또 다시 우리 국민의 삶을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온 국민이 혼란을 경험하고 있는 때에, 새로운 길을 비추고 희망의 등불을 밝히는 것이 언론의 사명이자 도리입니다. 지난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도 시시각각 변화하는 방역 정보를 일선에서 보도하며 구민의 삶을 지키고 국가적 위기 극복에 기여한 중구신문이, 앞으로도 이러한 사명을 지켜나가며 지역 언론과 함께하는 중구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중구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