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미 중구의원, 다산동 마을마당 비가림시설 설치 적극 건의
양은미 중구의원, 다산동 마을마당 비가림시설 설치 적극 건의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22.11.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을마당 체육시설 보수 관련 구청에 주민 불편사항 전달
양 의원 “거창한 변화 보단 주민 체감형 변화가 중요”
(좌측) 양은미 의원이 비가림 시설 설치 현장을 살펴보고 있다. (우측) 완공 된 모습
(좌측) 양은미 의원이 비가림 시설 설치 현장을 살펴보고 있다. (우측) 완공 된 모습

중구의회 양은미 의원(국민의힘)이 지역주민의 불편사항을 개선하는데 두 팔 걷고 나섰다.

1125일 양은미 의원이 제공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다산동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다산동 마을마당이 최근 체육시설에 비가림 시설이 들어섬에 따라 한껏 달라진 모습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주민들은 다산동 마을마당에서 여가와 체력증진을 위해 시설을 이용하다가도 비나 눈이 오는 등 기상 여건이 안 좋은 날에는 하는 수 없이 발길을 돌려야만 했다. 시설 이용 불편 민원을 접수한 양은미 의원은 그간 청취한 주민 불편사항을 관계부서에 전달하며 비가림 시설 설치를 적극 건의했다. 이후 구청에서는 다산동 마을마당 체육시설의 비가림시설 설치 공사를 결정하고 지난 1124일 설치 작업에 들어갔다.

양은미 의원은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현장을 찾아 설치 상황을 세심히 살피며 관계자에게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사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양 의원은 거창한 변화를 쫓기 보다는 일상 속 불편을 조금씩 개선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가져오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지금의 소신을 늘 깊이 새기며 7대에 이어 9대 의회에서도 주민들의 평범한 일상에 기분 좋은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의정 활동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