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세무서, ‘제52회 납세자의 날’ 대성료
남대문세무서, ‘제52회 납세자의 날’ 대성료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18.03.0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일명예세무서장에 이현구 ㈜클레이어스코리아 대표이사
일일명예민원실장에 허 원 고려사이버대학 조교수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 세정협의회 최준섭 만복림 대표 수상
제52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 오태환 남대문세무서장과 함께 내·외빈 및 수상자들 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52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 오태환 남대문세무서장과 함께 내·외빈 및 수상자들 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대문세무서(서장 오태환)가 지난 5일 세무서 5층 대강당에서‘제52회 납세자의 날’기념식을 성황리에 거행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오태환 세무서장을 비롯해 탁승호 세정협의회 위원장, 장용환 세정협의회 부위원장, 신홍철 세정협의회 사무총장, 이진환 남대문세무서 명예서장 협의회(이하 남명회) 회장, 최명일 남명회 사무총장, 김한술 남명회 회원(중구상공회 회장) 외 1명, 이규형 세무사회 회장, 정용일 납세자보호위원회 위원장, 신승환 국선세무대리인 등 내·외빈을 비롯해 표창 수상자,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일일명예세무서장으로 이현구 ㈜클레이어스코리아 대표이사가, 일일 명예민원실장으로 허원 고려사이버대학 조교수가 위촉됐다. 이어서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 표창 수여식이 거행돼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은 최준섭 만복림 대표, 고재경 주식회사 노랑풍선(법인)대표 ▲국세청장 표창은 윤숙연 진기획 대표, 양영주 동창유압 대표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은 김인영 느린걸음 주식회사 대표, 이기호 주식회사 에이비씨마트코리아 대표, 권순배 한국정보통신(주) 대표, 김언동 아시안프로젝트쉬핑 주식회사 대표에게 수여됐다.   
또한 세정협조자 수상자로는 안도신지 금호미쓰이화학주식회사 대표, 왕성호 유한책임회사 디캐이 대표, 유희수 화인화학 주식회사 대표, 이진환 삼강통신 주식회사 대표, 정오봉 정광피앤아이 주식회사 대표, 정승대 대흥건철 주식회사 대표, 송기업 송기업회계사무소 대표, 김승호 세무법인 신안 대표가 남대문세무서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은 모범납세자는 향후 세무조사 유예를 비롯해 금융우대, 공영주차장 무료이용, 공항 출입국 우대, 전용 신용카드 발급, 의료비 할인, 콘도 요금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태환 남대문세무서장은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치사를 대독하며 “고용을 증가시키면서 투자를 확대하는 기업과 청년고용을 늘리는 기업에 대한 세제지원을 확대할 것이다”며 “성장잠재력이 크고 고용창출력이 뛰어난 신성장산업 중심으로 연구·개발(R&D), 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세제지원을 지속, 보강해 대한민국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선도국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 소득 수준 3만불 시대를 맞는 국가에 걸맞게 국민 생활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더 정부가 앞장서 나갈 것이다 또한 예산, 세제, 금융 등을 정부 국책 사안인 일자리정책에 초점을 맞춰 전개할 것은 물론 소득 주도성장과 공정경제협력에 더욱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남대문세무서는 제52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 민원봉사실을 방문하는 33번째와 52번째 방문객에게 축하의 꽃다발과 선물을 증정하는가 하면, 세무서 현관 및 홈페이지에 모범납세자(수상자)를 소개하고 사진을 게시해 모범납세자를 격려할 방침이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