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백병원 홍성우 신임 원장 취임식
서울백병원 홍성우 신임 원장 취임식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18.03.0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우 원장 “진료역량 강화·안전한 병원 만들기” 비전 제시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홍성우 신임 원장 취임식이 2일 병원내 P동 9층 백인제홀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홍성우 원장은 이순형 학교법인 인제학원 이사장에게 발령장을 받고 취임사를 통해 병원 비전을 제시했다.
취임 일성으로 홍성우 원장은 “진료 역량을 높이고 안전한 병원을 만들겠다”며 “효율적인 진료가 되도록 시스템을 개선하고 수술실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한편 병원 안전 확보를 위해 취약지역 점검 후 시설을 보완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우 원장은 외과 전문의로 1989년 서울의대를 졸업하고 인제대 대학원에서 의학석사와 의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서울백병원 외과 책임교수, 응급실장, 부원장을 역임했다. 원장 임기는 2020년 2월까지다.
이날 이순형 이사장은 진료부원장에 정재면 신경과 교수와 기획실장에 내과 김유선 교수, ▲학술부장 김우경 ▲내시경실장 문정섭 ▲비만센터소장 강재헌 ▲감염관리실장 황동희 ▲중환자실장 박이내 ▲국제진료센터소장 김우경에게 보직 발령장을 전달했다.
또 백기영 일산백병원 경리부장을 서울백병원 책임부서장에 겸직 발령했으며, 신임 간호부장에 홍명희 간호사를 임명했다. 2016년부터 2년간 서울백병원을 이끌어왔던 염호기 전 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