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맛집 ‘우미옥2호점’ 회식장소로 안성맞춤
서울 명동 맛집 ‘우미옥2호점’ 회식장소로 안성맞춤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18.10.2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옥의 자랑 ‘투뿔 한우 등심 구이’.
우미옥의 자랑 ‘투뿔 한우 등심 구이’.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한 최상의 고기만을 취급, 명동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투뿔한우전문점 ‘우미옥’이 최근 2호점을 오픈했다. 1층과 2층으로 넓은 매장규모, 쾌적한 인테리어를 통해 단체 단위 모임 장소로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층은 2~3인 등 소수모임으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놨으며, 입식과 좌식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2층은 특실과 VIP룸 등으로 구성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한우 투플러스 최고 등급을 제공하는 숯불구이전문점답게, 품질 좋은 고기 부위를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어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인기 메뉴인 안심을 비롯해 꽃등심, 살치살, 생등심, 생갈비, 갈비살, 양념갈비, 차돌박이, 우설 등 구성이 푸짐하다. 한국인의 소울푸드 삼겹살과 목살까지 판매를 한다. 다른 입맛과 취향의 사람들이 모여도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다.
메뉴를 고르면 쌈 채소와 샐러드, 김치 등 곁들임 반찬들이 차려지고 달궈진 참숯이 들어온다. 가스불이 아닌 참숯으로 구운 고기는 은은한 참숯 향이 고기에 배어 잡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고기는 직원이 가장 맛있는 상태로 구워주기 때문에 최상의 맛을 기대할 수 있다.
고기를 다 먹은 후에는 새콤달콤한 냉면으로 마무리 하면 좋다. 쫄깃한 면발에 시원한 육수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줘 더욱 기분 좋은 마무리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소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즐기다 갈 수 있도록 2호점을 오픈했다. 명동 일대 모임장소를 찾는 분이 있다면,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말하면서, “특별한 맛과 멋 그리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명동에서 가장 가고 싶은 고깃집으로 이름이 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단체 손님이 방문해도,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투뿔한우전문점 '우미옥 2호점'은 서울시 중구 명동2가 2-9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774-6226)로 하면 된다. (출처:민주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