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신년사 - 경제인사
2019신년사 - 경제인사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19.01.0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  동  하  명동관광특구협의회 회장
“올해는 관광객이 넘쳐나는 명동이 되기를”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명동 발전에 깊은 관심을 기울여 주신 쇼핑객과 상인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기해년 올 한 해도 행복이 충만하고 보람찬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제 우리 상인들은 기해년(己亥年)을 맞이해 다시 일어나야 할 것입니다. 관광객들이 다시 방문하고 싶어 하는 명동이 될 수 있도록 새해는 좀 더 정진해야 할 것입니다. 명동관광특구협의회는 앞으로도 황금돼지의 웃는 얼굴처럼 늘 친절하고 밝은 명동, 발전하는 명동, 올 때 마다 웃음을 주는 명동, 다시 오고 싶게 만드는 명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열정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박  중  현  (사)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 회장
“패션 산업 발전에 최적화 된 환경 조성에 최선”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온라인시장의 성장과 4차산업혁명을 화두로 많은 변화가 요구되는 2019년을 맞는 동대문상권은 도매시장과 소매상권, 전통시장과 신흥상권의 다양성이 공존하는 패션산업단지입니다.
새해에도 유관기관 및 단체들과 함께 상권 재도약에 필요한 지구단위 내 기반시설 유치를 통해 상인들이 최적화된 환경속에서 패션산업을 이끌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 동대문패션 상권의 원주민들이 함께하는 한마당을 준비해 상권의 선배들의 명성을 계승 발전시켜 나갈 예정입니다. 새해에도 동대문 상권을 위한 중구신문의 적극적인 역할을 기대합니다.

 

강  종  섭  누죤패션몰 대표이사
“최고 품질·서비스로 가장 먼저 생각나는 패션몰”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을 맞이하여 중구민 여러분과 저희 누죤패션몰을 항상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여전히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힘든 시간이 지속됨에도 불구하고 저희 누죤패션몰을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좋은 상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보답코자 경품 행사를 포함한 여러 이벤트를 준비하여 즐거움을 드리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최고 품질의 상품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장 먼저 생각나는 동대문 대표 패션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중구민 여러분과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박  영  철  남대문시장(주) 대표이사
“600년 전통 이으며 도약하는 남대문시장”
2019년 황금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 언제나 찾아오면 사람 사는 냄새를 느낄 수 있는 남대문시장처럼 2019년에는 중구에도 인정이 넘치는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6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고·최대 종합시장인 남대문시장은 전통과 현대의 모습이 상존하는 우리의 삶과 같은 곳입니다. 시대 변화에 발맞춰 소비자의 욕구에 따라 주변 환경 정비를 통해서 좀 더 즐거운 마음으로 남대문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앞으로 회현역 5번 출구에 에스컬레이터 설치, 아케이트(돔)설치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하여 노년층의 손님분들이 쉽고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남대문 시장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김  인  남대문새마을금고 이사장
“더 크고 튼튼하게 성장하기 위해 노력 다할 것”
무술년이 가고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들의 가정과 직장 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남대문새마을금고는 지역 환원사업에 집중하며 꾸준하고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1974년 회원 35명, 자본금 235만원으로 시작한 남대문새마을금고가 큰 나무로 성장하는데에는 중구민 여러분과 회원들의 정성과 사랑이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크고 튼튼한 나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가꾸겠습니다. 올 한 해 황금 돼지의 해, 더욱 친근하고 충성스럽고 용기있는 행동으로 하시는 일이 모두 잘 풀리시고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중구민 여러분, 계획하고 있던 목표를 이루게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