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준 서울 중구성동(을) 후보-민주연구원, 2020 총선승리 정책협약식 개최
박성준 서울 중구성동(을) 후보-민주연구원, 2020 총선승리 정책협약식 개최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20.04.0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준 후보, 양정철 더불어민주당의 정책연구소인 민주연구원장
 
 
 
 

 

 
 
 
박성준후보와 양종철 원장이 협약식후 중구출신 조영훈의장과 시.구의원들이 기념촬영에서 화이팅을 외치고있다.
박성준후보와 양종철 원장이 협약식후 중구출신 조영훈의장과 박순규.박기재 시의원과 윤판오.이혜영.이승용.김행선의원등 구의원들이 기념촬영에서 화이팅을 외치고있다.

 

4.15 총선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첫날인   2일  중구성동(을) 국회의원 후보로 전략공천된 박성준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의 정책연구소인 민주연구원(원장 양정철)이 서울 중구와 성동구의 발전에 필요한 정책과 비전을 연구·개발을 위해 협약을 맺었다.
 
박성준 더불어민주당 서울 중구성동(을) 국회의원 후보와 민주연구원은  2일 12시 30분에약수동에 위치한  박성준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정책협약식을 가졌다.

민주연구원과 박성준 후보는 △도심산업 활성화, 공공임대주택 건립 등으로 중구가 젊은 중구로 거듭나면서 다시 서울의 중심이 되는 방안, △교육기반시설 확충, 대중교통체계 개선 등을 통해 성동구가 서울의 대표 주거지가 되는 방안, △돌봄과 보육에 대한 공공책임제를 통해서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가 되는 하는 방안에 대한 정책연구에 적극 노력하기로 하고 정책협약서를 교환할 예정이다.
 
박 후보는 “민주연구원과의 협약을 통해 중구와 성동구의 지역발전을 위한 중앙당의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여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