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의회, 구청 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
중구의회, 구청 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
  • 인터넷편집부
  • 승인 2022.08.10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중 호우 대비 현황 청취 및 상황실 현장근무자 격려
길 의장 "비상근무로 수고하는 직원들 노고의 감사표시"
중구의회 길기영의장과 의원들이 중구청 상황실을 방문해 수해로 인해 비상근무중인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고있다

​​​​중구의회 길기영 의장과 구의원들이 중구청 재난상황실을 방문해 수해로 인해 비상근무중인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좌측부터(허상욱 의원.길기영 의장.이정미 의원.윤판오 부의장.송재천 의원.소재권 의원.)

중구의회(의장 길기영)는 지난 9일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집중적인 폭우로 인해 비상근무체제를 발동 중인 중구청 재난안전대책본부 상황실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길기영 의장, 윤판오 부의장, 허상욱 의원, 소재권 의원, 이정미 의원, 송재천 의원이 함께 했으며 중구의 현재 기상 상황과 피해 현황 및 대응 상황을 보고 받고 관계자에게 의견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비상근무 중인 상황실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업무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고 전했다.

 

대현산 배수지 공원을 방문한 의원들이 문제의 옹벽 주변을 살피고 있다

이어 의원들은 관내 동화동 대현산 배수지 공원으로 향했다. 대현산 배수지 주변의 높은 옹벽이 주택가 밀집지역 바로 인근에 있어 폭우 시 옹벽 균열로 인한 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는 곳이다.

현장 관계자들과 대현산 배수지 주변 일대를 점검한 길의장과 구의원들은 만일의 상황에 대비한 철저한 대응과 주민 안전을 위한 선제적인 조치를 거듭 강조했다.

길기영 의장은 휴가철이지만 비상근무로 수고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다음주까지도 지속적인 강우가 예상되고 있는 만큼, 주민 피해가 없도록 풍수해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여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유정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